송도3동, 저소득 취약가구 외식 지원사업 실시

겐텐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대표 김기봉)과 협약… ‘오! 해피데이’추진

작성일 : 2021-05-25 15:02 수정일 : 2021-11-09 19:03 작성자 : 편집부 (saidanews@naver.com)

 

송도3동은 지난 13일 지역 소재 겐텐 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대표 김기봉)과 저소득 취약가구의 외식을 지원하는 ‘오! 해피데이’ 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연말까지 매월 5가구를 지원할 예정으로 선정 가구는 송도트리플스트리트 내 겐텐에 방문해 월 4회 식당에서 판매하는 모든 메뉴를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사업은 평소 저소득층 아동, 장애인 및 노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을 아끼지 않았던 겐텐(송도트리플스트리트점) 김기봉 대표의 건강한 음식나눔 제안으로 성사됐다.

김기봉 대표는 겐텐을 결식아동의 급식을 지원하는 푸르미카드 가맹점으로 등록해 아동들의 음식 선택 권리를 넓히는 등 사업체 운영을 통해 창출된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려는 다양한 노력들을 이어오고 있다.

김정락 송도3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매출감소에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보살피는 김기봉 대표에게 감사드리며, 협의체도 소외계층 발굴과 다양한 나눔 실천에 더 힘쓰겠다.”고 밝혔다. 

 

- 속시원한 뉴스 '인천사이다뉴스' ... www,saidanews.co.kr -

인천 연수구 최신 기사

  • 최신 기사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