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가정의달 행사

지난 8일 ‘가족 케이크 만들기 및 카네이션 나눔’ 오는 22일, 부부역활 생각하는 ‘나의 쏘울메이트’ 행사 계최

작성일 : 2021-05-21 18:27 작성자 : 편집부 (saidanews@naver.com)

 

강화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이하 “센터”)는 지난 8일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의 사랑을 느끼며 마음을 전하는 프로그램으로 ‘가족 케이크 만들기 및 카네이션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프로그램은 강화읍에 위치한 ‘피움’공방에서 진행됐다. 어린이 가족 대표, 중학생 가족 대표, 할머니 가족 대표 등 다양한 연령 층이 참여해 한마음으로 가족 사랑의 마음을 담아 각자 창의적인 모양으로 특별한 케이크를 완성했다. 또한, 센터에서는 카네이션을 준비해 부모님께 전달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해 가족 케이크를 만들고, 카네이션을 전달받은 가정에서는 “오늘 너무 행복하고 감동적인 하루였어요”, “덕분에 어버이날 분위기 있게 잘 보냈습니다” 등 다양한 메시지를 남겼다.

센터는 오는 22일 가정의 날 부부 역활을 다시 생각해 보는 ‘나의 쏘울 메이트’ 행사를 한옥카페 도솔미술관에서 진행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강화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ganghwa.familynet.or.kr) 또는 강화군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032-932-1005)로 문의하면 된다.

 

- 속시원한 뉴스 '인천사이다뉴스' ... www,saida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