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을 대신해 어르신의 생신을 축하드려요~”

가정1동, ‘찾아가는 어르신 생신 축하’ 사업 진행

작성일 : 2021-05-25 11:44 작성자 : 편집부 (saidanews@naver.com)

 

인천 서구 가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동장 강선숙, 공동위원장 정광숙)는 가족의 돌봄을 받지 못하는 독거노인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어르신 생신 축하 사업’을 지난 13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찾아가는 어르신 생신 축하 사업’은 관내 독거노인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어르신 생신을 축하하기 위해 협의체 위원들이 떡 케이크와 음료를 전달해드리고 안부를 확인하는 사업이다.

이날 생일 선물을 받은 어르신은 “찾아오는 사람이 아무도 없었는데, 매번 이렇게 도움을 줘서 고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정광숙 위원장은 “어르신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 어르신뿐만 아니라 주민이 행복하고 정이 넘치는 복지마을을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가정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는 “지역사회의 후원으로 지역주민을 위한 사업을 매달 진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가정1동에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알고 있거나, 관내 이웃 후원에 참여하고 싶은 주민은 전화(☎032-718-3731)로 문의하면 된다”고 밝혔다.

 

- 속시원한 뉴스 '인천사이다뉴스' ... www,saida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