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의회 박영우 의원, ‘2021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수상 선정

작성일 : 2021-05-17 11:41 작성자 : 편집부 (saidanews@naver.com)

 

박영우 인천 동구의회 의원이 ‘2021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의정분야에 수상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은 사회공헌대상조직위원회의 주최·주관으로 의정·행정·봉사 등 각 분야에서 현저한 업적이 있거나 지역사회발전에 공헌한 자를 선정했으며, 박 의원은 3선에 걸친 의정활동 기간 동안 활발한 조례입법 활동과 공약이행 실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특히 8대의회에서 전반기 부의장과 후반기 복지환경도시위원장 직을 수행하며 「안전취약계층에 대한 안전 환경 지원 조례」, 「교육 안전 지원 조례」 등 각계각층의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한 조례 제정을 통해 지역사회 성장과 발전에 기여한 노고를 인정받았다.

박영우 의원은 “동구의원으로서 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진심을 다해온 것이 이번 수상으로 인정받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해 발로 뛰는 의정활동을 하며 지역현안을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2021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은 5월 30일 오후 2시~5시에 광화문아트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기사문의 ★ 최미호 대표기자 yjdneww@gmail.com

- 속시원한 뉴스 '인천사이다뉴스' ... www.saida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