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안 제빵소 최승욱 대표, 『먹거리 나눔사업』지원 위해 500만원 쾌척

작성일 : 2021-05-17 12:28 작성자 : 편집부 (saidanews@naver.com)

 

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마시안 제빵소 최승욱 대표가 지난 6일『먹거리 나눔사업』에 써달라며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중구는 지난 2월부터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생활이 어려워 끼니를 거르는 긴급생계 위기 구민이면 누구나 지원받을 수 있는 ‘먹거리 나눔사업’을 실시하고 있다.

인천 최초로 실시되는『먹거리 나눔사업』은 중구 지역 특성상 이용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원도심(푸드마켓)과 영종국제도시(영종공감복지센터) 2곳에 설치해 운영하고 있으며, 구민 수요에 맞춰 거점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마시안 제빵소 최승욱 대표는 “긴급하게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구민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힘을 보탤 수 있어 뿌듯하다”며 “많은 분들이 사업에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하겠다”고 약속했다.

홍인성 구청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실직·생활고 등 어려움을 겪는 구민들이 적어도 먹거리는 걱정하지 않도록 사회안전망을 강화하겠다”며“긴급하게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구민이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주변 이웃에 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