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지가 아닌 즐거운 책읽기, 북스타트입니다!

미추홀도서관, 북스타트 부모교육 특강

작성일 : 2021-05-11 10:58 작성자 : 편집부 (saidanews@naver.com)

 

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는 오는 20일(목) 오전 10시에 미추홀도서관 꿈나무터에서 비대면 온라인(ZOOM)을 활용해 북스타트 부모교육 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북스타트코리아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특강은 육아 관련 독서교육 전문 강사를 초빙해 아이들과 소통을 위한 좋은 책 고르기, 읽어주기, 놀이법 등 부모가 유아 책읽기와 관련해 알아야 할 사항과 잘못된 책읽기 사례를 알아보고 개선방안을 이야기할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예비부모 및 미취학 자녀의 부모 30명이며, 참가신청은 5월 6일부터 꿈나무터 방문 및 전화접수, 인터넷으로 선착순 모집한다.

특강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미추홀도서관 홈페이지(www.michuhollib.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440-6647)로 문의하면 된다.

미추홀도서관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주제로 북스타트 관련 부모교육 특강을 운영할 예정이다.

추한석 인천시 미추홀도서관장은“이번 북스타트 특강이 어릴 때부터 올바른 평생 독서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우고 부모와 자녀간의 소통으로 정서적 유대감을 돈독하게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